음악

남진 신곡 다 내탓이요 가사와 노래모음

핫쿨쓰 2024. 4. 23. 18:17
반응형

4월23일 화요일의 하루도 더운 봄날씨를 보여 주었는데요
내일이 수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일주일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상이기 때문에 오늘 하루도 힘을 내게 되는데요
다들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남진 신곡 을 발매하여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곡의 경우 다 냇탓이요 라는곡으로써 2024년 3월28일에 발매한곡 인데요
이곡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함께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1. 남진 다 내탓이요

2. PART1

3. PART2 남진 노래모음

 

반응형

다 내탓이요 가사

간단한 프로필
본명: 김남진
출생: 1945년 9월27일 (78세)
데뷔일: 1965년 서울 플레이 보이

이분의 경우 트로트계에서 모르는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중 한분 인데요
오랜만에 신곡을 발매 하여 팬들에게 돌아 왔는데요

제2의 전성기를 이루고 있는 트로트 장르인만큼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이번 신곡 남진 다 내탓이요 곡을 

시작으로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시고 가셨으면 하네요

[날씨가 무척 더워진 4월23일 화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고귀한 성품을 노래에 담아 표현 해주셨네요
노래가 깊은 꺠우침을 주면서도 리듬감이 흥겹네요

지난날이 생각이 나며 오래오래 좋은 노래 불러 주셨으면 합니다.
세월이 갈수록 그 매력이 빛이나며 꼭 콘서트 한번 보고 싶습니다.

듣노라면 설레임에 노래 였다면 이젠 노래 가삿말에서 인생을 배우네요
그리운 시절 저시절 우린 늘 함께 했지요 지금도 함께 해주셔서 행복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