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은가은 프로필과 귀인 가사와 노래모음 신곡

핫쿨쓰 2024. 4. 25. 18:01
반응형

일주일의 절반이 지나간 4월25일 목요일의

하루도 벌써 퇴근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다들 칼퇴근에 성공할수 있을지 시계에 자꾸 눈이 가고 있진 않으신가요
내일이 금요일 이라 생각을 하면 오늘이 금요일 이면 주말 계획을
세우면서 불금을 보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도 하루만 더 고생하면 주말이 오는만큼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은가은 프로필과 귀인 이라는
신곡을 발매하여 가사와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2024.04.15 에 발매한 곡으로써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은가은 귀인

2. 1시간 연속재생

3. 은가은 노래모음

4. PART2

 

반응형

귀인 가사

간단한 프로필
본명: 김지은
출생: 1987년 8월26일 (36세) 경상남도 김해시
신체: 161cm.48kg.O형.230MM
소속사: 티에스엠 엔터테인먼트
데뷔일: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
MBTI: INTP

이번 신곡 은가은 귀인 곡의 경우 청아한 목소리와 깊은 감성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간절한 마음과 감사를 가사로 담은 노래 입니다.

님을 향한 그리움과 외로움 기다림이 꽃길로 이끄는 꽃이 되고
나를 이끄는 별이 되고 지켜주는 꿈이 된다는 시적인 묘사가 돋보이는곡 인데요

다시 태어나 님의 귀인이 되어 드리겠다는 바람은 현생을 뛰어넘을
만큼의 지극한 사랑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곡 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노래모음까지 감상해보시고 가셨으면 하네요

[피로가 가득한 4월25일 목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한번 듣고 나니 게속 듣게 되는 인생명곡
잔잔한 리듬 마음으로 스며드는 목소리 참 좋아요

애절한 목소리와 가사가 매력적이며 취향저격 입니다.
오래오래 모두의 귓가에 맴도는 노래가 되었으면 하네요

맑고 고운 세련된 음색으로 귀가 호강하고 있네요 대박 나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신곡 노래모음까지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