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요요미 여우의 작전 가사와 노래모음 듣기

핫쿨쓰 2024. 4. 24. 19:18
반응형

비가 내리고 갠뒤 라서 그런지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밥 잘 챙겨 먹고 옷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는게 좋은데요
건강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합니다.
어느덧 4월24일 수요일의 하루도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다들 무사히 퇴근하여 맛있는 저녁식사 챙겨 드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요요미 여우의 작전 이라는
신곡을 발매하여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2024.04.08에 발매한곡으로써 락 댄스 스타일의 곡인데요
이곡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1. 요요미 여우의 작전

2. 세로 가사버전 

3. PART1

4. PART2 요요미 노래모음

 

반응형

여우의 작전 가사

심플한 프로필
본명: 박연아
출생: 1994년 10월8일 (29세)
신체: 157cm.41kg. A형
데뷔: 2018년 정규1집 이 오빠 뭐야
소속사: 스쿨뮤직 엔터테인먼트
레이블: OGAM 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 요요미 여우의 작전 곡의 경우 상큼하고 신나는
통통 튀는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곡이며 반전 있는 가사와 큐티 섹시한 매력이 잘 녹아 든 곡 인데요

뮤직비디오 역시 2가지 버전으로 다양한 매력을 화면 가득 담은곡 입니다.
아무래도 이곡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가시기전에 위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4월24일 수요일에 팬들의 의견들!!]
가사가 너무 귀엽고 게속 듣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섹시보단 귀여워서 청순 레트로가 더 어울릴거 같네요

이것 저것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국민가수 국민 요정 신곡 대박 나실것 같아요 느낌 빵빵

독보적인 매력의 보이스 칼라와 섬세한 감성 보컬 모든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 하네요
밝고 긍정적인 디스코 사운드와 유쾌한 가사가 다소 심심한 리듬에 긴장감을 불어 넣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