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진성 신곡 흙수저 가사와 노래모음

핫쿨쓰 2024. 4. 4. 20:47
반응형

벚꽃이 활짝 핀 4월4일 목요일의 하루도 벌써 저녁시간이 지나가고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금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오늘이 금요일 이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일주일을 힘들게 달려 왔기 때문에 쉬고 싶은 마음이 커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도 하루만 더 고생하면 주말이 오는만큼 조금만 더 힘내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진성 신곡 흙수저 라는 곡을 발매하여 발 빠르게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이곡 한곡만 듣기에는 아쉬움이 남을것 같아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1. 진성 신곡 흙수저

2. 10번 연속재생

3. 진성 노래모음

4. PART2

 

반응형

흙수저 가사


심플한 프로필
이름: 진성철
출생: 1960년 8월6일 (63세)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동중리
신체: 173cm. 68kg . B형
소속사: 토탈셋
데뷔일: 1994년 노래 님의 등불

이분의 경우 트로트계에서 모르는분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가수로써
심사위원으로도 많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분인데요

이번에 신곡 진성 흙수저 라는곡으로 돌아 왔습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트로트 장르인만큼
여러분들도 이번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까지 가시기전에 감상해보시고 가셨으면 하네요

[선풍기를 틀어야 할것 같은 더위인 4월4일 목요일 팬들의 반응들!!]
부모님 생각하며 회장님 대박 기원 합니다.
너무 좋다 구성지게 부르니까 눈물이 나네요

우리의 마음을 우찌 이리 그리셨는지요 가슴이 짠하네요
어머니 생각나서 눈물이 꼭 배워서 많은 사람 앞에서 잘 불러 보겠어요

노래말 너무 슬프고 가난한 옛시절 곡 까지 구구절절 가슴속 깊이 느껴지네요
따뜻하고 포근히 머물어 갈수 있어 감사 드리며 뜨껍게 사랑 담긴 응원박수 보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