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최수호 월하가약 원곡.가사.노래모음 듣기

핫쿨쓰 2023. 3. 15. 19:46
반응형

수요일인 3월15일의 하루도 퇴근시간이 지나 저녁시간이 되고 있네요
다들 퇴근길에 길이 막히진 않으셨나요?
출근길에는 발걸음이 무겁지만 퇴근길에는 조금 가벼워 지는거 같네요
혹여 일이 많아 야근을 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더 늦기전에  일 마무리 하시고 퇴근들 하셨으면 합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식사는 거르지 마시길 바라며 면역력 관리에 소홀히 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수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최수호 월하가약 이라는 곡을 시작으로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곡의 경우 원곡은 송가인씨가 부른곡 인데요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서 데스매치 에서 불러 진 으로 등극 하였던곡이기도 합니다.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최수호 월하가약

2. 송가인 원곡

3. 1시간 연속재생

4. 최수호 노래모음

 

 

월하가약 가사

간단한 프로필
출생: 2002.07.1 게자리 말띠
나이: 22세 만20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

이분의 경우 미스터트롯2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여 본선에 진출하였으며
과연 최종결과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가수중 한분인데요

나이도 어리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트로트 가수중 한분 입니다.
이번 기회를 잡아 더욱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가수로 성장해 나갔으면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위에서 최수호 월하가약 을 시작으로
원곡 과 그리고 노래모음까지 감상해보시고 가셨으면 하네요

[일주일에 중간인 3월15일 수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적어보았어요]
들을수록 절창 입니다. 이번 오디션의 최대의 성과
감동 감동 절절한 목소리 달빛 아래에 스며 들어 가네요

결승에서 진이 되시길요 국악트롯 너무 좋고 감동적이네요
미스터 트롯2 모든 경연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 입니다.

송가인님도 멋있는데 수호천사 노래가 더 듣기 편하고 아름다워요

하루에도 몇번을 듣는지 몰라요 이제는 듣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