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손태진 상사화 가사와 원곡 노래모음

핫쿨쓰 2023. 3. 9. 21:05
반응형

3월9일 목요일의 하루도 깜깜한 밤이 되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내일이 금요일 이라고 생각을 하니 세월이 참 빠른거 같은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도 만명을 넘어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크게 확산이 되고 있지 않아 한편으로 다행인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목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손태진 상사화 가사와
원곡 그리고 노래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분의 경우 불타는 트롯맨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재조명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중 한분 인데요
이번 결승전 인생곡 미션에서 남진 상사화 라는곡 을 불러 우승을 차지 하였는데요
원곡을 포함한 노래모음 까지 준비를 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감상해봅시다.
1. 손태진 상사화

2. 남진 원곡

3. 손태진 노래모음

4. 불타는 트롯맨 노래모음

 

상사화 가사

간단한 프로필
이름: Son Tae JIN
출생: 1988.10.20
소속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아트앤아티스트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이분의 경우 이모 할머니가 우리가 아는 심수봉씨로
알려져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분인데요

결국 불타는 트롯맨 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재조명을 받고 있는분중 한분 입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가수중 한분 인데요
이번 기회를 잡아 앞으로 승승 장구 해 나가는 가수로 성장했으면 하네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위에서 손태진 상사화 를 시작으로
남진 원곡 그리고 노래모음 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3월09일 일교차가 큰 목요일에 팬들의 의견을 모아보았어요]
와 큰 감동 넘 멋졌어요 우승 축하 합니다.
언제나 고급스럽고 멋진 노래 많이 들려 주세요

이분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계속 듣고 싶어 지네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멋진 음악여정 항상 감사하며 들었네요

마지막 무대까지 감동주는 결이 다른 고품격 보이스 자랑스럽네요
모든곡들을 자기것으로 만드는 능력자 앞으로도 오래 오래 불러 줬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