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마음의 평안 곡

핫쿨쓰 2023. 3. 13. 21:13
반응형

월요일인 3월13일도 하루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다들 월요일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는지요?
내일이 화요일 이라 생각을 하면 일주일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게 되지만 일상이기 때문에 무사히 한주를 보낼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는 4.198명을 기록하였는데요
점점 줄어 종식이 선언될수 있었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마음의 평안을 주는곡들이기 때문에 듣고 있으면 안정도 되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듣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아래에서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그럼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합시다.
1. PART1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2. PART2

3. PART3 

4. PART4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해보고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힘들고 지칠때나 마음이 복잡할때 들으면 더욱 좋은곡들이기 때문에
꼭 한번쯤 위에서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아무래도 밤에 들으니 감수성이 풍부해져서 그런지 더욱 흠뻑 취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며 월요일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3월13일 월요일에 네티즌들의 의견을 모아모아]
듣는순간 기분이 깨끗하게 정화 되는 기분이네요
섬세하고 애뜻한 감정들이 녹아 든것 같은 연주곡들 이네요

아침을 그림처럼 상쾌하게 출발하게 해주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를 통해 마무리 하게 되네요


마음과 귀가 편안해지네요 이런 아름다운 곡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취향저격 당한 플레이 리스트를 찾은것 같아 오래오래 듣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