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희재 우야노 가사 와 신곡 그리고 노래모음

핫쿨쓰 2024. 3. 18. 22:25
반응형

날씨가 풀릴것 같으면서도 추운 3월18일 월요일의 하루도 저물어 갔네요
주말 후유증으로 인해 힘든 하루를 보내시진 않으셨나요?
이틀을 쉬고 왔는데도 왜이리 쉬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이번주 한주도 일상이기 때문에 오늘 하루도 힘을 내게 된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마늠 중요한게 없으니 항상 식사 거르지 마시고 제때
챙겨 드시고 건강을 한번 더 챙기셨으면 하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월요일에 준비한 포스팅은 김희재 우야노 라는
신곡을 발매 하여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1. 김희재 우야노

2. 희로애락 앨범

3. 김희재 노래모음

4. PART2

 

반응형

우야노 가사


간단한 프로필
이름: 김희재
출생: 1995.06.09
신체: 175cm. 63kg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수상: 2021년 한류문화대상 싱어송라이터부문 우수상
      2021년 제17회 한국이미지상 디딤돌상
      2020년 제12회 멜론 뮤직어워드 핫트렌드상

이분의 경우 미스트롯 프로그램에서 7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해 나가고 있는 트로트 가수중 한분인데요

오랜만에 정규 2집 희로애락으로 돌아 왔으며 이 앨범의 타이틀곡이 바로 우야노 라는 곡 입니다.
정규 2집 앨범에는 트로트.발라드.EDM.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더욱 화재를 모았는데요

그중 타이틀곡의 경우 레게 댄스곡으로써 화러한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보컬이 포인트인곡 입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이번 신곡을 포함하여 노래모음까지 감상해보셨으면 하네요

[날씨가 풀릴것 같으면서도 쌀쌀한 3월18일 월요일에 팬들의 의견들!!]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우리별님 응원 합니다.
머문자리 웃음짓고 머문자리 늘 빛나게 되실겁니다.

다양한 장르의 정규 2집 앨범 희로애락 대박날거 같아요
어릴적 꿈을 이룬 가수님 맘껏 노래하시고 행복 찾아서 너무 좋아요

두번째 정규앨범 모든곡이 다 좋고 오래오래 노래 불러 주셨으면 하네요
재능 많은 가수님 선물주신 좋은곡들 매일 잘 듣고 열심히 응원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