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클래식 음악 모음 듣기 100곡

핫쿨쓰 2021. 3. 7. 23:24
반응형

일요일인 3월7일도 별일 없이 보내셨는지요
즐거운 주말이 벌써 지나갔다는점이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요
그래도 아직 밤이 남아 있기 때문에 좀더 알차게 일요일의 밤을 보내봐야 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출근길의 발걸음이 무거워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여러분들도 남은 주말을 즐겁고 알차게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일요일 주말에 준비한 포스팅은 클래식 음악 모음 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할때 이만한게 없기 때문에 이렇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힐링을 느끼기도 좋은 클래식 음악 듣기 입니다.
그럼 말로 설명 보다는 지금 바로 아래에서 감상해봅시다.
1. Part1

2. Part2 클래식 음악 듣기

3. Part3

4. Part4 클래식 음악 모음

 

여러분들의 취향을 저격해보자 파트를 4개로 나누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저 역시도 출근길이나 퇴근길 또는 집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도 듣고 있지만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 있으실때 한번쯤 클래식 음악 모음 을 감상해보셨으면 합니다.

[2021년 3월7일 일요일에 다양한 의견을 모아모아]
클래식 음악 듣기 를 들으니 마음의 안정이 많이 되었네요
우울한 요즘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감미로운 선율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도 이렇게 빠르게 지나간만큼 일주일도 빠르게 지나갔으면 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 음악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됬으면 합니다.

0123456789101112

마음의 평안을 주는 주옥 같은 클래식 음악 모음 이네요 참 으로 멜로디가 좋네요
바쁜 일과 중에 잠깐 쉬는 이 시간 커피 한잔을 하며 듣고 있으니 정말 릴랙스가 되네요

반응형